Cloud Computing > (주)코코링크 CoCoLink corp.

Cloud Computing
Cloud Computing Service
현재 소규모 서비스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자체적으로 생산하는 HPC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기반으로 하는 Cloud Computing을 제공하며 나아가 데이터 처리 Service도 제공합니다.
고성능의 자체 개발 서버를 기반으로 다양한 Cloud Service를 제공합니다.

Cloud Computing Supply
과학공학 계산, 3D렌더링 등을 위한 컴퓨팅 리소스를 임대하고 있습니다.
80여 노드의 3,000코어 CPU기반의 컴퓨팅 시스템과 200여 개의 GPU를 갖춘 GPU기반의 컴퓨팅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확장합니다.
Luxol OLED, Luxol OGX, Luxol VFX 등의 응용프로그램과 다양한 상용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경제성 확보를 위한 시스템 구축자문도 제공합니다.

보유 시스템 및 용도
CPU HPC Cluster : 과학, 공학적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시뮬레이션 등에 적합합니다.
GPU HPCs : 인공지능(AI), Rendering 등 고효율이 필요한 작업에 적합합니다.
GPU HPC Cluster : 석유 탐사 등 방대한 자료처리와 정확한 산출물이 요구되는 산업에 적합합니다.

HPC Cluster Service
Klimax PetaCube를 기반으로 ~10PF급 시스템을 구축하여 다양한 슈퍼컴퓨팅 인프라를 제고합니다.
필요한 경우 다양한 GPU로 Migration하여 최상의 비용 효율을 제공합니다.

Code Migration/Optimization
기존의 Fortran, Python, Matlab 등으로 작성된 인하우스 코드 또는 오픈소스 코드를 C언어로 이식하고 이를 CUDA나 HIP로 이식하여 고속화 합니다.
이 경우 CPU 코어 대비 100~2,000 배의 성능 이득이 가능하여 상당수의 솔버를 단일 노드에서 처리가 가능하며 매우 높은 계산효율을 달성합니다.

CPUCluster (Based on 2018.08)
XeonServer Dual Xeon Processor 36
Xeon PHI Server Xeon Phi Processor(68 core, 2.6GHz) 44
Interconnect Infiniband EDR+ Gbe
Storage Locally 1TB
Operating System MPI &Compilers Linux OpenMPI,gcc, PGI Compilers, Intel Compilers
Performance
AI Cloud
딥러닝 기반의 인공지능 연구를 위한 서비스 서버 플랫폼으로 Caffe, TensorFlow 등 다양한 프레임워크를 제공합니다.
20개의 GPU가 장착된 최적 효율의 시스템으로 활용효율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GPU 지원
Nvidia의 Tesla GPU는 물론 비용효율이 극대화되는 다양한 GPU를 적용하여 사용자의 비용 부담을 경감시킬 수 있습니다. 이로서 경쟁우위를 확보할 수 있어 사업의 안정성이 극대화 됩니다.

AICluster (Based on 2018.08)
Compute Server Klimax-210 4
GPU GTX 1080Ti 64
Interconnect Infiniband EDR+ Gbe
Storage Locally 1TB SSD + 10TB HDD
Operating System MPI &Compilers Linux OpenMPI,gcc, CUDA
Performance
Rendering Cloud
Maya, Cinema4D, Redshift, 등 다양한 3D 렌더링 환경을 지원하는 렌더링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0 개의 GPU를 장착하는 Klimax-R10을 플랫폼으로 하여 경쟁력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렴한 하드웨어 적용으로 비용효율 극대화
Gaming GPU를 이용하여 하드웨어 비용을 최소화하였습니다.
더욱 경제적인 Radeon 7 GPU 등을 기반으로 하는 고효율 저비용의 시스템으로 구축이 가능합니다

Render-farm (Based on 2018.08)
Compute Server Klimax-R10 8
CPU GTX 1080Ti 80
Interconnect Gigabit Ethernet
Storage Locally 1TB  SSD + 5TB HDD
Operating System MS Windows Redshift, Octane, etc.
Performa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