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xol OLED > (주)코코링크 CoCoLink corp.

Luxol OLED
Luxol OLED
서울대학교로부터 기술이전 받아 제품개발에 성공하였습니다.(NRDO)
세계 최고효율(45%) OLED 발광소자 설계 작업 수 개월 → 2주
디스플레이에 들어가는 발광 신물질의 특성을 분석하는 데에는 4분이면 충분

Luxol-OLED/Simulator
Luxol-OLED/Simulator는 OLED 적층구조에 따른 발광효율 시뮬레이션이 가능한 소프트웨어로, 다양한 구조의 OLED 적층을 설정할 수 있는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입니다. Luxol-OLED/Simulator는 기존의 발광효율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에서 지원하지 않던 복굴절과 쌍극자 배향성을 설정할 수 있어 보다 정교한 계산이 가능하도록 합니다. 또한 다수의 GPU 계산을 지원하여 아주 많은 양의 계산을 빠른 시간 안에 끝마칠 수 있습니다. Luxol-OLED/Simulator를 통하여 사용자는 OLED 조명 및 디스플레이를 개발함에 있어 시료의 제작을 최소화하고, 개발시간과 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Luxol-OLED/Analyzer
Luxol-OLED/Analyzer는 OLED 소자의 배향 및 발광 효율을 분석하기 위한 측정 장비입니다. 일반적으로 많은 연구소 및 교육기관에서 OLED의 발광쌍극자의 배향성은 측정할 수 없는 것으로 생각되었으나, 사용자는 Luxol-OLED/Analyzer를 통해 OLED 발광쌍극자의 배향성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Luxol-OLED/Analyzer는 OLED 소자에 자외선 빛을 통한 광 발광을 유도하고 반원통의 렌즈를 통해 빛의 각도별 패턴을 측정하는 방식으로 발광쌍극자의 배향성을 측정하며, 전통적인 전계발광에 비하여 보다 정확하고 빠른 발광효율 분석이 가능합니다.

GPU Centric Computing
우리는 방법론을 적용하여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고 사용자가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 있게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GCC를 적용하여 획기적으로 계산 효율을 증가시켰습니다.

LUXOL-OLED/Simulator